쇼핑로그

에코버 식기 세척기 린스 - 물얼룩 안 남는거로는 1등

와일드 오렌지 2021. 12. 16. 01:05
반응형

식기 세척기를 사용하는 나쁜 (?) 버릇을 들인 건 몇 년전에 나갔던 일본 주재원 생활때였습니다.

한국에서는 손 설거지 했는데, 일본 회사에서 준 집에는 식기 세척기가 있더라구요.

그때 처음 사용해 보고 반한 이후로 한국에 돌아와서도 식기 세척기는 제 생활의 동반자가 되었지요.

그리고, 식기 세척기로 씻고 나도 스트레스는 물얼룩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어요.

에코버 식기 세척기 린스를 소개해 준 건 일본에서 같이 근무하던 친구였지만, 그 후에는 제가 더 이 제품의 팬이 되었습니다.

식기 세척기 사용법도 몰랐는데...

초벌로 씻어서 넣어야 깨끗하게 닦인다, 물비린내는 어쩔 수 없다더라, 다 말라도 물얼룩은 남는다...등등....

여러 가지 식기 세척기 세상에서 가장 잘 사용하기에 대한 썰들이 난무했지만

친구가 권해준 에코버 올인원 세제와 함께 에코버 식기 세척기 린스를 함께 사용하고 나서는 이런 저런 걱정 시마이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후에도 계속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 입니다.


에코버 식기 세척기 린스를 사용하고 나서 좋은 점은요~

>> 식기가 건조되는 속도가 빨라졌다.

>> 물얼룩이 안 남는다.

>> 물비린내가 줄어든다.

>> 식기에 윤기를 더해준다.

>> 친환경 제품이라 아가가 있는 집에서도 쓰기에 마음 놓인다. (미국 홀푸드 마켓 입성도 했다네요!)

>> 배관에 물때를 잡아준다. (라고 식기 세척기 설치 기사님이 그러셨어요!)

저는 삼성 식기 세척기를 한국 돌아와서 사용중인데, 아직도 저렇게 에코버 올인원 세제와 린스를 같이 사용하고 있어요.

올인원 세제를 가루가 아닌 고체형이라 잔여물이 안남아서 좋아요. (하지만, 세척하는 그릇이 몇 알 안될때는 다 쓰기 좀 그렇죠...)

재구매 의사는?

더 싸고 좋은게 나타나지 않는 한, 저는 이 제품 계속 사용하렵니다!

반응형